Monday, November 7, 2011

소니 경영진 네트워크 보안 위반에 대해 사과

소니 경영진 네트워크 보안 위반에 대해 사과

도쿄 - 소니 경영진들은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77,000,000 계정의 개인 데이터의 손실을 일으킨 회사의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의 보안 위반에 대한 사과 일요일에 절을 하였다.

"우리는 깊이 우리가 문제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카즈오 히라이는 소니 주식 회사 '는 전통적인 스타일로 회사의 도쿄 본사에서 몇 초 동안 고개를 숙이고 세 임원 중 하나였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비디오 게임 장치, s의 수석 고 말했다 일본어 사과.

히라이는 서비스의 일부는 이번 주에 다시하고이 회사는 보안 조치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다른 임원, 충분한 안전 대책을 썼는데 없었 것을 인정하고 회사의 네트워크 서비스는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기본적인 검토다고 약속했다.

소니는 이름, 생일, 이메일 주소 및 로그 - 정보, 자사의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 실패했고 포함하여 계정 정보를했다. 히라이는 자신의 암호를 변경하려면 모든 사용자에게 물었다.

이것은 데이터가도 찍은 아니 확실한 증거를 확보했다하더라도, 그것은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 히라이는 회사가 지난 주 말 되풀이했다.

그는 천만 신용 카드의 데이터가, 참여를 믿고 있었고 소니는 아직 정보가 도난당한 것인지 모른다고 말했다.

소니는 소프트웨어 모니터링 및 향상된 데이터 보호 및 암호화 새로운 보안 조치로 추가했다고 그는 말했다. 회사는 무료로 다운로드 및 양심의 가책과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전세계 무료 서비스는 30 일 같은 "환영 뒤로"공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처음 만드는 확실히 소니 제 작품은 사용자의 신뢰를 회복 볼 수 있습니다"히라이 고 말했다.

네트워크, 4월 20일 이후 폐쇄되었습니다. 히라이는 소니 년 ​​4 월 17 일 해커에 의해 공격받는 상황이었습니다 의심했다.

아시아에서 9,000,000과 유럽에있는 동안 32,000,000 소니에 의하면, 77000000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 계정, 약 36,000,000 주로 일본에서, 그리고 다른 아메리카에서는 미국에서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미국의 변호사는 자신의 신용 카드 정보가 도난되었을 수있다는 것을시기 적절하게 선수들을 알려주는 개인 데이터와 실패의 과실 보호를위한 리드 원고 크리스토퍼 존스를 대신해서 소니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소송은 소송 상태를 요구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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