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s는 내년 1 월 1 일부터 45 분 동안 지속되는 프로그램의 중간에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국은 저는 이것이 최근 공산당 회의의 "정신"과 함께 줄을했다. 월요일 새로운 규칙에 라디오 영화 및 텔레비전의 국가 행정은 TV 드라마에서 광고를 방해 그들은 다시 - 투 - 다시 프로그램 간의 전용을 발표해야 허용 발급 제한.
국내 기업은 중국 TV 광고에서 가장 큰 spenders 있지만, 나이키, 도요타, 코카콜라, 프록터 & 갬블과 소니와 같은 일부 외국 브랜드는 또한 존재한다. 미스터 조는 TV 네트워크는 광고 슬롯 등 최근 이번 달 같이하고 있다고 경매 얘기 하죠으로 새로운 규제가 단기적인 혼란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달 초 모두 국내외 기업이 국내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를, 중국 중앙 Television.Volkswagen AG에서 내년 광고할 수있는 권리를 위해, 기록 1백42억6천만위안을 지불하거나, 소개 22억5천만달러 예를 들어, 경매에 4천5백60만달러을 맹세 중국 광고 대행사의 매력 통신에 따르면.
중국은 STI 광고가 붙어 추격에 혼자가 아닙니다. 2008 년 프랑스 대통령 니콜라 사르코지은 그러나 2010 년, 씨 사르코지 대통령은 기업에서 저항을 직면 노력을 떨어뜨린 영국 영국 방송 공사의 모델에 따라 공용 네트워크 프랑스 텔레비전에 광고를 금지하는 유사한 법안을 Theproposed. 방송국에서 한국 드라마가 중단 실행됩니다.
드라마 중국 TV에서 가장 인기있는 쇼 중이며, 황금 시간대에 방송 중 최고 중 일부는 광고 수입을 유치. 당국은 저는 이것이 최근 공산당 회의의 "정신"과 함께 줄을했다.
라디오, 영화와 텔레비전, 선전 부서의 팔을의 국가 관리는 지난 2 년간 TV 네트워크 '운영에 STI meddling을 강화하고있다. 2010 년에는 그것은 분기 못했습니다 황금 시간대에 방송 광고 스테이션의 양을 했네요. 올해는 도덕적 edifying 쇼의 Favour에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래밍 네트워크를 잘라 밀었습니다.
올해 레귤레이터는 후난 TV는 중국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성공적인 지방 방송은 공기 해제 "Supergirl"국내 최초이자 가장 성공적인 장기 자랑을 데리고 강제. 관계자는 "가치, 책임 및 품질"로 돌아 앉으해야 오락 방송 했지.
방송국이 그들을 위해 최신의 움직임 불구하고 의미 무엇에 관하여 명확하다 - 그들은 그것을 수익의 손실이 발생할 것이라고. "텔레비전 네트워크는 지금 30 분이 원래 60분에서 한 에피소드의 길이를 단축하기 위해 고려하고, 다음 광고가 약자 사이에 방송 수있다는 밝혔다 그것이다!"Yantao 동성, 하이난 대학교 광고 학부 담당 이사는 이렇게 썼다 역사 microblog에.
움직임은 공산당이 항상 문화 활동을 제어할 수를 유지하고 알고 당원에 이상하거나 잘못된 것 같지 않습니다. 최근 debaucle 그러나 문화 교육부는 첫 번째 연례 중국어 평화상, 정부에 의해 위험한 인물 중국 달리하는와 죄수받은 노벨 평화상에 대한 중국의 대답이 작년을 취소했다.
상금 책임을 맡겨 문화 자원부는 사역이 절차를 종료 이후 블라디미르 푸틴을 선택했다고 예술가.
출처 :
BBC News
WSJ.com
rationalia.com
wae4urmind
richardfarnerewsvine
FT.com
Topsy.com
Finance News
huffingtonpost
WSJ.com
rationalia.com
wae4urmind
richardfarnerewsvine
FT.com
Topsy.com
Finance News
huffingtonpos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