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29, 2012

개렛 캠프는 손까지 역사 stumbleupon 침실 년에 설립 방법 브래드 오닐에게 주다니


개렛 캠프는 손까지 역사 stumbleupon 침실 년에 설립 방법 브래드 오닐에게 주다니

StumbleUpon은 검색 엔진 (웹 검색 엔진의 양식)를 찾습니다이며 사용자에게 그 웹 콘텐츠를 권장합니다. 그 기능은 사용자가 발견하고 속도 웹 페이지, 사진, 그리고 그들의 취향에 파이에 맞춤입니다 동영상이 피어 - 소싱 및 소셜 네트워킹 원리를 사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StumbleUpon은 캘거리, 캐나다의 대학원 학교에서 Garrett의 기간 동안 개렛 캠프, 제프리 스미스, 저스틴 LaFrance 에릭 보이드에 의해 2001 년 11 월 설립되었습니다.

역사 네이티브 캐나다의 대학원 StumbleUpon 작업하는 동안 캠프는 2001 년 공동이 설립. 그 이후 company've는 기복의 STI 공평한 분배를 통해 갔네 - 그리고 캠프는 모두 거기 -를 통해 왔습니다.

그것은 샌프란 시스코 종자 기금과 엉덩이를 흔들에서 매일 1,500,000달러를 고용할 때 기본적 StumbleUpon은 2005 년 후반까지 STI 공동 설립자의 침실에서 튀어 실행되었다.

정말 이륙을 느꼈다 회사에서 그를 위해 순간 떠났다 : "우리가 수없이 마크 (등록된 사용자)을 지나갈 때, 그걸로 더욱 실감이 보였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인기는 실리콘 밸리 투자자 브래드 오닐이 회사의 통지를 타고 샌프란 시스코로 이동을 도와뿐만 아니라, 이후에 데려오는 것에 매력을 다른 천사 투자자 램 Shriram 포함 (구글)에서 1백20만달러 총 기금 마련 미치 Kapor (모질라 재단), 퍼스트 라운드 캐피털과 론 콘웨이는.

곧 그 이후 2007 년, StumbleUpon에 판매하는 것은 75,000,000달러 위해 이베이 이었어요. 그러나 이렇게 많은 대형 M & A 거래와 같은 통합은 궁극적으로 해결되지 못했지만 2009 년 역사적인 캠프와 원래의 공동 설립자 제프 스미스 중 하나는 투자자의 그룹과 함께 StumbleUpon 다시 샀다.

고유의 레이블이 "시리얼 기업가"가 종종 명예의 뱃지로 착용합니다 어디 보입니다 업계에서 StumbleUpon-통해 두껍고 얇은까지 캠프의 헌신.

기술 먼저다 - 기술은 더 StumbleUpon의 80 명 직원의 3 분의 2 이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숙련된 자신입니다 캠프는 말했다. "후드 많은 기술이있다. 우리는 시스템을 만들고 그렇게 오랜 시간을 지내는데, 이젠 그것도 상당히 복잡하고 고급입니다. "

"당신이 그렇게 많은 장소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권고 사항을 제공하는 아이디어,"나는 말했다. "우리는 이러한 백엔드 구축했다면, 이제 우리는 한 번에 하나 또는 두 개의 플랫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장]의 유일한 한계는 우리가 가진 엔지니어의 번호입니다. "

협업 필터링 StumbleUpon을 사용하여 인간의 의견과 학습 시스템이 결합된이 같은 생각을 가진 네티즌의 가상 커뮤니티를 만들어, 선호도 직원입니다 자동화된 프로세스입니다. 평점 웹 사이트는 개인 프로필 (정격 사이트의 블로그 스타일의 레코드) 업데이 트하고 공통 관심사에 의해 연결된 웹 서퍼의 피어 네트워크를 생성합니다.

그것을 엄지를 포기하여 사이트의 사용자는 속도가 StumbleUpon 툴바 선택에 아래로 엄지손가락, 또한 사용자의 블로그에 나타나는 사이트의 검토 페이지에 선택적으로 추가적인 논평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이트 최대 유저의 "즐겨찾기"아래에 서있는 것이의 사이트 결과에 엄지를 탄생시켰다. 또한, 사용자는 "기록"또는 "게임"과 같은 자신의 개인 관심 분야에 대한 능력을 우연히 발견하다.

2007 년 4 월, StumbleThru 서비스 StumbleUpon은 도구 모음의 사용자가 같은 유튜브, 양파, 공공 방송 서비스 및 위키 피 디아 같은 사이트 내에 채이기 수 있도록했다.

2010년 6월 13일 기준으로 StumbleThru 사이트를 사용하면 BBC.com, Blogger에, Break.com, CNN.com, CollegeHumor, Flickr.com, FunnyorDie.com, Howstuffworks.com, HuffingtonPost.com, Metacafe.com, Pbs.org 포함 , PhysOrg, 롤링 스톤, 과학, 미국, 양파, 위키 피 디아, Wired.com, 워드 프레스, 그리고

사용자가 사용하는 지식은 타겟팅된 광고 환경을 제공하는 StumbleUpon.

예를 들어, 사진에 가입한들은 종종 사진에 관련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품질과 관련"납품 STIs 이전을위한 인간에 의해 vetted됩니다.

2011년 8월에서 StumbleUpon의 실책은 그들이 추가 되었습니까되는 포인트 억 1 개월 당 실수를 한단다, 25,000,000,000마르크 한도에 도달했습니다. 2011년 10월에서, 그것은 StumbleUpon은 서비스를 20만의 등록된 사용자를 스쳤었죠 발표된다.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